Admob 달기(Unity3D)

패키지 다운로드.(https://github.com/googleads/googleads-mobile-unity/releases)
다운 받은 패키지를 유니티에 import.
안드로이드 SDK 폴더 sdk\extras\google\google_play_services\libproject 에 있는 google-play-services_lib 폴더를 유니티 plugins/Android 폴더에 복사.
아래 소스 참조해서 작업.

public override void Start ()
{
//배너용.
        string AdmobBannerID = "광고ID_1";
        bannerView = new BannerView(AdmobBannerID, AdSize.Banner, AdPosition.Top);
        AdRequest admobBannerRequest = new AdRequest.Builder()
            .AddTestDevice(AdRequest.DEVICE_ID_EMULATOR)
            .AddTestDevice([Your Test DeviceID])
            .Build();
        bannerView.LoadAd(admobBannerRequest);
        bannerView.Show();

//전면 광고용.
        string AdmobFrontID = "광고ID_2";
        interstitialAdmobFront = new InterstitialAd(AdmobFrontID);
        AdRequest admobFrontRequest = new AdRequest.Builder()
            .AddTestDevice(AdRequest.DEVICE_ID_EMULATOR)
            .AddTestDevice([Your Test DeviceID])          
            .Build();
        interstitialAdmobFront.LoadAd(admobFrontRequest);
}

Your Test DeviceUD 는 아래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germgeneral.admobtestdeviceid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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